언제나 여러분 곁에서,
최고의 커피머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목화커피머신입니다.
Total 6건
  • Q. 커피머신 작동이 안되는 경우

    전원 확인 (콘센터, 차단기 확인)
    머신 ON/OFF 작동 확인
    급수라인 확인
    압력 스위치 불량 확인
    기판 불량 가능성 확인
  • Q. 물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

    정수필터 문제를 의심하고 점검
    필터는 단계별 확인하여 주기적으로 교체를 권장
    정수필터가 문제가 아닐경우 보일러 오염 여부 확인
  • Q. 스팀이 새는 경우

    압력센서 조절 확인
    압력스위치 불량 확인
    유량계 확인
    동관 불량 여부 확인
  • Q. 커피 추출량이 양쪽이 다른 경우

    커피머신의 수평여부 확인
    그룹헤드 또는 포터필터를 분리하여 청소 실시
  • Q. 커피 추출시 물이 계속 나오는 경우

    플로미터 센서를 확인후 교체 (통과된 물량 조절)
  • Q. 목화커피머신 자주하는질문 입니다.

    목화커피머신 자주하는질문 답변 입니다.

검색

고객센터
010-5308-6355
고객센터 운영시간
평일 AM 09:00 ~ PM 06:00
입금계좌 안내
120210-47-0231
국민은행 변대훈